메이커스

대메뉴

고객센터

메이커스는 고객님들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센터

공지사항

공지사항 읽기
공지 (수정)메이커스 무료 플랜(Free 플래) 서비스 변경안내 2020.01.03
2020년 1월 7일 본 공지와 관련된 고객 문의가 있어 내용을 추가하였습니다.
이번 서비스 변경의 기본은 사용자 계정내 무료로 사용가능한 홈페이지의 갯수를 3개로 제한하는데 있습니다.
Free 플랜은 사용자 계정당 1개만 사용 가능하도록 조정되며, Free 플랜내 활성화 가능한 홈페이지는 3개로 제한됩니다.
변경된 공지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메이커스 입니다.

메이커스에서 제공하는 Free 플랜 서비스의 구성이 2020년 1월 11일 부터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대상 변경전 변경후
Free 플랜
제작용량
무제한 10,000 Point
Free 플랜
활성화 사이트 갯수
무제한 3개
Free 플랜 그룹 사용 무제한 계정당 1개
- 2020년 1월 11일 부터 Free 플랜내 활성화 가능한 홈페이지 갯수가 최대 3개로 조정 됩니다.
- 2020년 2월 1일 부터는 Free 플랜내 활성화된 홈페이지가 3개를 초과할 경우 최근에 생성된 홈페이지 3개를 제외한 나머지 홈페이지는 자동으로 비활성 처리됩니다.
- Free 플랜 사용은 계정당 하나로 제한됩니다. 계정내 Free 플랜을 사용하는 다수의 그룹이 존재할 경우 최근에 제작된 홈페이지가 속한 그룹을 제외한 나머지 그룹은 비활성 됩니다.
- 서비스 유지가 필요한 홈페이지의 경우 적절한 상위 플랜으로 변경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다른 플랜의 경우 변동사항이 없습니다.

이와 관련된 문의는 고객센터 1:1문의상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